오늘도 건강하세요.

혹시 사진 찍는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핸드폰으로도 사진을 잘 안 찍었는데 요즘 블로그하면서 사진 찍을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못 찍어서 사진 한 장 찍는데도 머뭇거리곤 합니다. 소심해서 그런건지 혼자 있을 때는 이리저리 찍어봐도 괜찮은데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핸드폰을 들이대고 찰칵 소리내서 사진을 찍는게 괜히 눈치가 보입니다. 그래서 아이폰 소리 안나는 무음카메라 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사용해보니 좋아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아이폰 무음카메라 어플

매일 조용한 카메라매일 조용한 카메라

앱스토어에 무음카메라 또는 매일 조용한 카메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핸드폰으로 보고 계시다면 바로가기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조용한 카메라 어플 기능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위와 같이 세 번의 승인 창이 뜹니다. 모두 승인을 해주면 사진을 찍었을 때 바로 핸드폰 내의 사진 어플로 저장되어 편합니다.


매일 조용한 카메라 실행화면매일 조용한 카메라 실행화면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카메라로 전환되어서 편합니다. 하얀색 네모부분은 광고부분인데 개인적으로 사진 찍을 때 방해가 될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비디오 사진 전환 가능비디오 사진 전환 가능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두 가지 촬영 모두 무음 촬영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조용한 카메라 타이머 설정 가능아이폰 조용한 카메라 타이머 설정 가능

타이머 설정 기능도 있는데 1초, 3초, 5초, 10초까지 가능합니다.


조용한 카메라 그 외의 기능조용한 카메라 그 외의 기능

그 외에 터치로 사진찍기를 설정하여 사진찍기나 지도정보 저장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리 안나는 조용한 무음 카메라 사용 후기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하고 군더더기가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 많은 곳에서 여러번 사진찍을 수도 있고 핸드폰으로 바로 저장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는 분이라면 불편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