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건강하세요.

이케아 쇼룸에 가면 꼭 필요하지 않았는데 사고 싶어지는 인테리어 소품이 정말 많습니다. 가격도 착해서 하나 둘 장바구니에 넣다가 계산대에서 놀란 경험이 있어요. 얼마전 거실식탁 조명등으로 이케아의 미스테르훌트를 설치했는데, 함께 있던 스탠드 조명등이 너무 아른거려서 지르고 말았습니다. 미스테르훌트의 거실식탁 조명등은 아래의 설치후기에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엔 예쁜 안방침실을 꾸미고 싶은 마음에 같은 미스테르훌트의 스탠드 조명등을 설치했습니다. 라탄 디자인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케아에서는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해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필요한 안방침실에 어울릴까요?

 

이케아 라탄 스탠드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출처 : 이케아 홈페이지
출처 : 이케아 홈페이지

이케아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처럼 설치만 하면 예쁜 안방침실이 될 수 있을까요? 미스테르훌트는 버려지는 대나무를 장인들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작업한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다리는 물푸레 원목을 사용했고, 전구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이케아에서 추천하는 LED 전구는 E14 투명 전구입니다.

 

크기는 폭 23cm, 높이 23cm, 길이 31cm, 무게 0.72kg 입니다. 미스테르훌트의 거실식탁 조명등은 설치가 필요해서 남편의 도움을 받았는데요. 안방침실에 사용할 미스테르훌트는 스탠드 조명등이라 코드만 연결하면 되니 좋습니다. 이케아 홈페이지에 있는 미스테르훌트와 실제 모습을 비교해 볼까요?

 

예쁜 안방침실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추천 

이케아 스탠드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라탄느낌의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친화적인 모습입니다. 대나무가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불빛이 더 풍성해 질 것 같아요.

 

이케아 예쁜 안방침실 스탠드 조명등 추천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윗부분에 손잡이가 있고, 안의 전구가 보입니다. 

 

이케아 스탠드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추천

미스테르훌트 스탠드 조명등의 아랫부분입니다. 작고 귀여운 다리가 있고, 전구를 낄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선이 연결되어 있는데, 스위치 방식이어서 편리하게 온오프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예쁜 안방침실을 위해 미스테르훌트 스탠드 조명등의 불을 켜볼까요?

 

이케아 스탠드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이케아 예쁜 안방침실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추천

불을 켜지 않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라탄느낌이 여름에만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사계절 어울리는 디자인 같습니다. 불을 켠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이케아 라탄 스탠드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이케아 예쁜 안방침실 조명등 미스테르훌트 추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대나무 사이사이로 나오는 불빛 보이시나요? 불빛 자체가 디자인 같아요. 짝꿍으로 둔 화분은 이케아의 페이카 9cm 인조식물입니다. 느낌이 비슷해서 같이 두었어요. 안방침실에 필요한 따뜻하면서 포근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예쁜 안방침실 스탠드 조명등으로 미스테르훌트 어떠신가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