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건강하세요.

바빠지면서 키토제닉 식단을 놓아 버린지 3개월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점심은 식당에서 먹고, 저녁은 요리하기 귀찮아서 집에 있는 걸로 대충 먹었어요. 그랬더니 뱃살도 조금씩 나오고 좁쌀 여드름도 다시 나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몸무게의 변화는 별로 없는걸 보니, 다행히 요요는 오지 않은 것 같아요.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중이시라면, 제가 체험한 키토제닉 이야기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야 되는데' 하면서 다시 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키토제닉과 관련된 음식이라고 하면 관심이 갑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마요네즈가 키토제닉 마요네즈인데요. 바로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입니다.


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칼로리

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키토제닉 식단은 지방이 70% 정도이기 때문에 좋은 지방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마요네즈도 좋은 기름을 사용한 마요네즈를 추천합니다.


그 중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는 자연 방목 달걀과 아보카도를 사용했다고 해요. 아보카도가 얼마나 들어갔나 볼까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칼로리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칼로리

주 원재료인 아보카도 오일이 75% 함유되어 있고, 그 외 식초, 겨자씨, 정제소금, 파프리카, 고추, 로즈마리 추출물이 들어 있습니다. 아보카도 마요네즈인만큼 아보카도가 많이 들어있네요. 저는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기대가 됩니다. 아보카도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있으니, 아보카도 향이 얼마나 강한지도 평가해 볼게요.


이제 영양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100ml당 675kcal로 지방이 75g이나 되지만, 탄수화물은 0g입니다. 키토제닉 식단에서 탄수화물의 섭취는 제한하는 것이 좋으니, 도움이 되는 마요네즈네요. 나트륨도 580mg들어있어서 밍밍한 맛은 아닐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


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맛

요즘은 튜브형으로 된 마요네즈도 많은데,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는 유리병에 담겨 있습니다. 익숙한 튜브형에서 숟가락으로 떠야 하니까 조금 불편했습니다. 


키토제닉 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키토제닉 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만 먹어보았는데, 우리가 먹던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 보다는 신맛이 약간 강합니다. 아보카도 향은 강하지 않은 편이지만, 아보카도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별로일 것 같아요. 약간의 신맛과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맛있습니다. 이제 다른 음식과 함께 먹어볼까요?


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맛코스트코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맛

샐러리에 찍어먹고 싶었는데 코스트코에 샐러리가 없어서 구매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울 토마토와 함께 먹어 보겠습니다. 토마토 맛이 강해서인지 초슨 아보카도 마요네즈 맛이 별로 나지 않습니다. 아보카도 마요네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음식과 함께 섭취하면 좋을 것 같아요.


키토제닉을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마요네즈입니다. 일반 마요네즈와 비교했을 때, 약간의 신맛과 아보카도 향이 있습니다. 아보카도 향은 별로 나지 않지만, 아보카도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다른 음식과 함께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